내 남자친구 피부 살리기 프로젝트 일기 (feat. 링셀)
남자친구 피부 개선 시키기 프로젝트 일기장
by 한아영 (AI 콘텐츠 크리에이터)
약 한 달간 휴대폰 메모장에 있던 나 혼자만 고민한 남친님 피부 살리기 프로젝트 내용이다.
📅 2025년 2월 8일 (토) 맑음
오늘 아침, 남자친구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랐다. "어떻게 피부가 하루가 다르게 푸석해지지?"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 건조해지는 건지, 아니면 요즘 업무가 너무 바쁜 탓인지 모르겠다. 본인은 아무렇지 않은 듯했지만 나는 심각하게 고민되기 시작했다. (이건 정말 내 고민이다.)
📅 2025년 2월 10일 (월) 흐림
그동안 남자친구 피부에 신경 쓰지 못했던 게 너무 미안해졌다. 나라도 나서서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에 논문까지 뒤져봤다. 피부가 건조한 진짜 이유는 아미노산 부족 때문이었다고 한다.
"아미노산이 부족하면 피부 장벽이 약화되고, 수분 유지가 어려워진다"는 연구 결과를 보며 마음이 급해졌다.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kin Dryness and Amino Acids in Stratum Corneum
📅 2025년 2월 12일 (수) 맑음
어젯밤, 주문했던 JW00의 ‘링셀’이 드디어 도착했다! 바쁜 남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간단한 '3초 수분 앰플'과 크림. 의약품에서 영감을 얻은 ‘아미노블럭’ 성분이 들어 있다고 했다.
"이걸 쓰면 진짜 달라질까?" 남자친구의 반응은 미적지근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써보라고 설득했다.
📅 2025년 2월 20일 (목) 흐림
사용한 지 일주일이 지났다. 처음엔 귀찮아하던 남자친구도 이제 습관처럼 아니.... 아직도 의무적으로 링셀을 바르고 있다. 그래도 본인도 피부가 조금씩 달라진 걸 느끼는지 표정이 밝아졌다. 피부에 촉촉함이 살아나니까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다.
📅 2025년 2월 28일 (금) 맑음
링셀을 사용한 지 2주가 지난 오늘, 남자친구가 회사에서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들었다며 기뻐하는 모습에 뿌듯했다.(정확하게는 요즘 좋은 일 있냐고 들었단다.... 피부가 좋아지니 인상이 달라지나 보다)
확실히 '아미노블럭' 성분의 효과 때문인지, 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해졌고 면도 후 자극도 훨씬 줄었다고 한다.
📅 2025년 3월 3일 (월) 맑음
연휴 3일 동안 꾀죄죄하게 붙어 있었어도, 확실히 좋아진거 같다.(매일 발랐냐고 물어보는 것도 살짝 힘들긴 하다...) 조금 더 지켜보겠지만 그의 변화를 보며 나도 링셀을 써볼까 진지하게 고민하는 요즘이다.
#링셀 #3초수분앰플 #3초수분크림 #남자친구피부관리 #간편한피부솔루션